요즘 주위를 보면 예전과 다르게 많은 분들이 해외여행이나 출장을 가는데요. 가기 전에 꼭 해야하는 절차 중에 하나가 그 나라 화폐로 바꾸는 일이죠. 하지만 은행마다 심지어 같은 뱅크라도 지점마다 커미션이 다른 경우가 있는데요. 무턱대고 아무 곳에서나 환전하면 뜻하지 않게 손해를 볼 수도 있습니다. 그래서 오늘 소개드릴 어플은 달러 환전 수수료를 비교할 수 있는 앱으로 실시간으로 가장 저렴한 은행을 찾아주고 직접 우대율을 입력하여 계산을 할 수 있답니다.
현재 다운수는 오백명으로 그리 많지 않지만 지금까지 평점은 적은 평가자가 참여는 했지만 5점 만점으로 대단한 만족도를 보이고 있습니다. 통화 목록은 달러를 비롯하여 20개 나라로서 왠만한 국가의 화폐는 구비가 되어 있습니다.
비교 가능 은행으로는 KEB, CITIBANK, IBK, 우리, 국민, 신한, 제일(SC), 농협 등이 있으며 심플한 인터페이스로 누구나 어려움없이 사용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우리가 매일 나오는 기준 고시가 모든 곳에 똑같이 적용이 되는 줄 아시는 분이 많을실 텐데 사실은 전부 다릅니다. 순위를 보면 알수 있듯이 미세한 차이가 있죠. 얼마되지 않게 보이지만 금액이 커지면 무시 못합니다.
무엇보다 우대쿠폰이 모아져 있어 바로 계산기로 확인할 수 있다는 점이 유용했습니다. 이제는 스마트폰에 간단 설치로 새어나가는 돈을 조금이라도 절약해보자구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