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장지이야기

용인 납골당 가격

용인 납골당 가격

 

안녕하세요. 장지전문가 윤실장입니다. 오늘은 용인 납골당 가격에 대해서 알아보고자 합니다. 수도권과 지리적으로 가까운 용인에는 여러 납골당 시설이 존재합니다. 납골당 시설이 많은 많아 선택의 폭이 넓은 만큼 좋은 납골당을 찾는 것도 생각보다는 쉽지가 않는데요. 오늘은 그 중에서 추천드릴 만한 시설을 한 곳 추천해드리고 합니다.

 

용인 납골당 가격

 

용인 납골당 가격

 

용인납골당 가격은 여러가지 사항에 의해서 책정이 되는데요. 보통 납골당은 아파트와 같이 층으로 구성이 되어 있습니다. 그래서 보통 눈 높이의 단이 가장 비싼 가격을 보이고 있으며 비교적 보기가 어려운 가장 높은 층과 가장 낮은 층이 저렴한 가격을 보이고 있습니다.

 

용인 납골당 가격

 

용인 납골당 가격

 

용인납골당 가격은 이외에 햇빛이 드는 곳과 그늘이 지는 곳이 가격 차이를 보이게 됩니다. 정남향이나 창문쪽에 위치해 있는 경우 납골당 가격이 상승하게 됩니다.

 

용인 납골당 가격

 

용인 납골당 가격

 

용인납골당은 실외와 실내 납골당으로 구분이 되는데요. 실외는 납골담이라고 불리우게 됩니다. 실외 납골당은 답답한 실내를 벗어나 자연과 함께 하므로 고인에게 보다 상쾌한 분위기를 만들어 드릴 수 있습니다.

 

용인 납골당 가격

 

용인 납골당 가격

 

용인납골당 실외 납골담에는 추모객들을 위한 테이블과 의자가 마련되어 있어 나들이와 추모를 함께 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산 정상에 조성된 납골담은 확트인 시야와 아름다운 정경을 제공하여 고인뿐만아니라 추모객들에게도 좋은 환경을 제공합니다.

 

용인 납골당

 

용인납골당은 산정상에 납골당이 조성되어 있다고 접근이 어려운 것은 아니며 포장도로가 이어져 자가용으로 언제든지 손쉽게 닿을 수 있습니다. 겨울에 눈이 많이 내리더라도 바로 바로 제설작업을 하여 언제든지 추모객들의 발길이 닿을 수 있게 준비를 해 놓습니다.

 

용인납골당가격

 

용인납골당은 국내에서 가장 녹지 비율이 높은 곳으로 자연과 함께 하는 납골당 시설입니다. 여름에는 푸르른 나무숲이 우거져 쾌적하고 상쾌한 분위기를 조성합니다.

 

납골당 가격

 

용인납골당 가격은 개인단과 부부단으로 나누어지며 개인단은 1위가 안치가 되며 부부단은 2위를 안치하실 수 있습니다. 형태는 ㄷ자 구조로 되어 있으며 좌측과 우측, 정면의 납골당 가격에 차이가 있습니다.

 

납골당

 

용인납골당 가격에 대한 자세한 안내를 받고 싶으시다면 윤실장에게 연락주시면 친절하게 안내해드리겠습니다. 용인 납골당 가격 이외에 수목장과 납골묘, 평장묘 등 다양한 장지 시설도 함께 안내를 해드리고 있으니 언제든지 연락주시길 바랍니다.

 

용인 납골당 가격

 

용인 납골당 가격 문의 이외에도 무료픽업서비스, 사전계약시 다양한 혜택을 부여하고 있으니 전화주시길 바랍니다. 후회없는 선택이 되실 것입니다. 감사합니다. ^^

 

스마트폰에서 전화연결 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