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장지이야기

자연장 비용

자연장 비용

 

안녕하세요. 한실장입니다. 유난히도 추웠던 겨울이 지나가고 어느덧 경칩을 넘어서게 되었습니다. 아직까지 완연한 봄기운을 느끼기에는 이르지만 낮에는 제법 기온이 올라 두꺼운 옷을 입으면 땀이 나기도 하내요. 낮과 밤의 기온차가 큰 만큼 건강관리에 유의해야 겠습니다. 오늘 준비한 소식은 자연장 비용에 관한 내용입니다.

 

자연장비용

 

자연장이란 자연으로 회귀한다는 개념을 가진 장묘 형식으로 대표적으로 수목장이 있겠습니다. 수목장은 나무에 화장을 한 유골을 파 묻는 것으로 최근들어 각광을 받고 있는 장묘 방법입니다.

 

자연장비용

 

자연장비용

 

자연장의 일종의 수목장은 화장을 하여 안치를 하여 한번 안치를 하게 되면 추후 이장이 불가능한 경우가 많아 수목장 선정시에는 신중히 선택을 하셔야 합니다.

 

자연장비용

 

자연장비용

 

자연장 비용은 추모목의 종류, 크기, 분양 평수, 안치 위수 등에 따라 달라지게 되는데요. 추모목은 주로 소나무를 선호하는데 소나무가 가장 높은 가격을 이루고 있습니다.

 

자연장비용

 

 

자연장비용

 

자연장 비용 중 추모목 종류 외에는 추모목의 크기, 분양 평수, 안치 위수 등이 있는데 크기가 클수록 분양 평수가 넓을 수록, 안치 위수가 많을 수록 비용이 상승하게 됩니다.

 

자연장비용

 

자연장은 수목장 이외에 잔디장이 있으며 잔디장은 땅에 화장한 유골을 안치한 후 그 위에 잔디를 조성한 것으로 추모목이 없어 수목장보다는 저렴한 비용에 분양을 받을 수 있습니다.

 

자연장비용

 

자연장 비용은 이렇듯 여러가지 사항에 의해서 결정이 되므로 직접 답사를 통해서 결정을 하셔야 합니다. 정식허가를 받은 자연장 업체의 분양에 관심이 있으시다면 한실장에 연락을 주시길 바랍니다.

 

자연장비용

 

자연장 비용 및 시로부터 정식허가를 받은 업체 안내를 원하신다면 한실장에 문의주시길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자연장비용

 

자연장 이외에도 납골당, 공원묘지, 납골묘 등 다양한 형태의 장지시설도 안내를 해드리고 있으니 부담갖지 마시고 언제든지 연락주시면 친절하게 안내해드리겠습니다.

 

자연장비용

 

스마트폰에서 전화연결 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