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경제,재테크

lg유플러스 요금제 종류

lg유플러스 요금제 종류

 

안녕하세요. 오늘은 lg유플러스의 요금제에 대해서 알아볼까 합니다. 요즘 가게 통신요금 부담으로 알뜰폰을 알아보시는 분들도 많으시지만 인터넷 결합 할인으로 알뜰폰이 아닌 주요 3사 통신사를 이용하시는 분들도 많습니다. 오늘은 주요3사 통신사 중 lg유플러스의 요금제를 알아볼까 합니다.

 

lg유플러스 LTE 요금제

 

 

lg유플러스 LTE 요금제 중에서 속도 용량 걱정 없는 데이터 요금제는 요금제 명칭과 같이 데이터가 무제한으로 제공이 되며 음성통화와 문자가 기본 제공이 됩니다. 데이터를 많이 사용한다고 하여 속도제한이 걸리거나 하지 않습니다. 또한 데이터 주고받기, 데이터 쉐어링, 테더링용 데이터를 월 합산하여 40기가를 제공합니다.

 

다만 일반 가입자의 속도 보장을 위해 과부하를 유발하는 부정 사용자는 데이터가 차단될 수 있으며 부정 사용행위에는 CCTV, M2M 장비 등으로 개인용도외 사용을 말합니다.

 

 

 

lg유플러스 청소년 스페셜 요금제는 데이터 750메가에 유무선 통화와 문자가 기본제공되며 월 요금은 32,890원입니다. 데이터는 750메가가 초과하게 되면 400kbps로 속도 제한이 걸리며 무제한 사용이 가능합니다. 간단한 웹서핑이나 카톡 정도 할 수 있는 수준이겠내요.

 

 

lg유플러스 LTE통합형 요금제는 사용량에 따라서 선택할 수 있는 요금제로서 LTE 34, 42, 52, 62, 72 등의 요금제로 세분화됩니다. 가장 기본이 되는 LTE34의 경우 데이터는 750메가 음성통화 160분 메세지 200건이 기본 제공됩니다.

 

 

 

lg유플러스 LTE 음성 요금제는 유플러스 가입자간의 음성 통화를 마음껏 즐길 수 있는 요금제로서 데이터는 750메가 음성통화와 메세지 기본제공되며 월 요금은 37,400원으로 통합형 요금제와 월 요금이 같습니다.

 

lg유플러스 선택형 요금제는 데이터와 통화량에 따라서 월 요금이 달라지는 것으로 자신의 통화패턴을 잘 알고 있다면 요금을 줄일 수 있는 요금제입니다.  

 

 

lg유플러스 LTE 청소년 요금제는 만4~ 18세 전용 요금제로서 1명이 1개의 번호로 LTE폰을 이용할 경우에만 가입할 수 있습니다. 만20세가 되면 다음달 1일에 자동으로 일반요금제로 변경이 됩니다. 요금제의 장점은 기본 제공링 안에서 자유롭게 데이터, 음성, 영상, 메세지 이용을 조절하여 사용이 가능하다는 점입니다.

 

lg유플러스 LTE 시니어 요금제는 가족과 통화는 자주하고 LTE 데이터 사용을 원하는 만 65세 이상 어르신들을 위한 요금제로서 가장 저렴한 요금제인 LTE 시니어 16.5의 경우 데이터 300메가, 음성통화 70분, 메세지 100건이 기본제공되며 월16,500원의 요금이 부과됩니다. 이 요금제의 특징은 지정번호 3명의 휴대폰 번호는 추가 무료통화를 제공한다는 것입니다. 이외에도 지정한 보호자에게 1~3시간 간격으로 문자로 알려주는 실버지킴이 서비스가 제공됩니다.

 

 

LTE 복지 요금제는 시각장애인과 청각장애인을 위한 음성과 영상통화를 구분하여 제공하는 복지요금제로서 청각 및 언어 장애가 있으신 분들만 가입을 할 수 있습니다. 가입시에는 장애 복지카드를 소지하고 있어야 하며 요금제는 복지 영상과 복지 음성으로 나누어지며 기본요금은 월 29,700원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