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경제,재테크

헬로모바일 요금제 종류

헬로모바일 요금제 종류

 

오늘 알아볼 알뜰폰은 헬로모바일로서 대표적인 알뜰폰 통신사 중에 하나입니다. 오늘은 그 중에서 LTE 요금제에 대해서 알아볼까 합니다. 요금제에 따라서는 다른 알뜰폰 통신사의 요금제가 더 저렴할 수 있으니 꼼꼼한 비교가 필요하다는 점 고려하시고 보시길 바랍니다. 제가 아는 한도 내에서는 어느 통신사가 더렴한지 안내를 해드리겠습니다. 그럼 헬로모바일 요금제 종류에 대해서 본격적으로 알아볼까요!

 

헬로모바일 요금제

 

헬로모바일 요금제에서 첫번째로 알아볼 요금제는 LTE 요금제의 표준이라고 할 수 있는 데이터 선택 요금제입니다. 이 요금제는 예전 무제한 통화 요금제라고도 불리웠는데 제공되는 데이터 양은 다른 통신사와 동일합니다.

 

헬로모바일 요금제

 

가격은 그리 저렴한 편이 아니라서 KT 알뜰폰이나 다른 알뜰폰 통신사 데이터 선택 요금제가 더 저렴합니다.  기본 요금이 주요 3사 통신사와 별반 다를 것이 없어 메리트가 없어 보입니다.

 

헬로모바일 요금제

 

 

헬로모바일 요금제 종류 2번째 요금제는 이전에 설명드린 요금제와 동일한 요금제로 SKT망이라는 점만 다른데요. 기본요금이 KT망보다는 올라가서 SKT 망을 고집하시는 분들이 아니시라면 구지 선택할 이유가 없는 요금제입니다. 가격적으로는 알뜰폰으로서의 매력이 없어보입니다.

 

 

헬로모바일 요금제

 

헬로모바일 요금제의 헬로 LTE 표준 요금제는 기본제공되는 음성과 문자, 데이터가 전혀 없고 오로지 올레 와이파이만 제공이 되는 요금제로서 수신을 주로 하시는 분들에게 적합한 요금제입니다. 하지만 이것도 다른 알뜰폰 보다 비싸내요.

 

헬로모바일요금제

 

헬로모바일 요금제의 헬로 LTE 요금제는 음성과 데이터 메시지의 제공량에 따라 기본료가 달라지는 요금제로서 자신의 통화 패턴에 맞는 요금제를 선택하시면 됩니다.

 

헬로모바일 요금제

 

그런데 가격적으로는 앞서 설명드린 데이터 선택 요금제를 선택하시는게 훨씬 이득이므로 이 요금제를 선택하실 바에는 앞서 설명한 요금제를 선택하시길 바랍니다.

 

헬로모바일 요금제

 

헬로모바일 요금제 슬림 요금제는 헬로 LTE 요금제에서 음성과 메시지가 줄어든 것으로 데이터 사용량이 많으신 분들에게 상대적으로 유리한 요금제입니다. 하지만 이것도 가격대가 높내요.

 

헬로모바일 요금제

 

이건 SKT망으로서 헬로 LTE 표준 요금은 동일하지만 그 이후 요금제부터 가격이 KT 망보다는 조금 높게 형성되거나 동일합니다. 

 

헬로모바일 요금제

 

기본제공되는 내용은 변화가 없고 단지 SKT망을 사용한다는 점이 다릅니다.

 

헬로모바일 요금제

 

헬로모바일 EBS 열공 요금제는 EBS 열공 전용 휴대폰 신규 및 기기변경 가입 고객만 가입이 가능한 요금제로서 음성과 데이터 메시지 제공량에 따라 가격이 달라지게 됩니다.

 

헬로모바일 요금제

 

헬로모바일 요금제 청소년윙 요금제는 만18세미만만 가입이 가능하며 윙이라는 단위내에서 데이터와 문자, 통화를 조절하여 사용 가능한 청소년 전용 요금제입니다.

 

헬로모바일 요금제

 

헬로모바일 요금제의 헬로 패드는 패드형 전용 요금제로서 1기가의 경우 월요금은 16,500원입니다.

 

헬로모바일 요금제

헬로모바일 요금제

 

헬로모바일 요금제의 마지막 요금제는 LTE 복지 26 요금제로서 복지대상자 전용요금제로서 장애인, 기초생활수급자, 등이 가입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