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식회사 메세지코리아에서 처음으로 톨플러스 TV CF를 제작하여 방송하였는데요. 톨플러스는 키성장 전문업체 메세지코리아에서 만드는 스트레칭 운동 기구입니다. 똑같이 운동하고, 똑같이 먹고, 똑같이 자는데 왜 우리 아이만? 이라는 의문을 던지면서 톨플러스 광고는 시작되는데요.
톨플러스는 하루 동안 압박을 받은 성장판을 길게 늘려 주므로써 자극을 주어 성장에 도움을 주는 키크는 스트레칭 전문 기구라고 소개를 하고 있내요.
작년 2013년도에는 프리미엄 대상을 수상했고 출시한지 7개월만에 120억원이라는 어마어마한 매출을 기록하였다내요.
톨플러스 홈페이지에 들어가 보니 경희대 성장연구팀 연구원에 의하여 성장에 효과가 있다고 나오는데 몇 명이 실험에 참가했는와 어떤식으로 비교 연구를 했는지는 구체적으로 나와 있지는 않내요. 스트레칭이 키성장에 좋다는 건 예전부터 들어서 익히 알고는 있지만 과연 기구를 사서까지 해야되는지는 개인적으로 약간 의문이 듭니다.
농구, 축구 등 열심히 뛰어 놀며 편식하지 않고 골고루 잘 먹는게 최고의 방법같은데 부모의 마음이란 조금이라도 도움된다면 해주고 싶어서 그런건가요.
암튼 톨플러스의 가격은 70만원대로서 외형은 윗몸일으키기 기구와 유사하게 생겼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