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어단어 어플 켜자마자 영단어
영어공부의 기본은 단어 암기인데요. 말처럼 쉬운게 아니죠. 외우고 나면 그 다음날 잊어먹기 쉽상이고 생각처럼 잘 외워지지 않는데요. 하지만 영어단어어플인 켜자마자 영단어를 활용한다면 시간 들이지 않고도 어렵지 않게 영어 단어를 암기할 수 있답니다.
무엇보다 영어단어는 자주 접하는게 최고인데요. 만약 스마트폰을 킬 때마다 영어 단어가 뜬 다면 하루에도 수십번도 자연스럽게 접할 수 있게죠. 현대인이라면 스마트폰을 옆에 끼고 산다고 말해도 과언이 아닐정도로 필수품인데요. 그 스마트폰을 매개체로 하여 외운다니 별다른 힘들이지 않고 편하게 암기할 수 있죠.
첫 화면은 위와 같은데요. 가운데에 단어가 나오고 그 아래에는 여러가지 뜻이 나옵니다. 핸드폰 화면을 킬때마다 위와 같은 화면이 등장을 하게 되는 것이죠. 하단에 해드폰 모양을 누르면 설정하기에 따라 미국 혹은 영국 발음이 나오며 왼쪽은 하트는 즐겨찾기 목록 기능입니다. 확인을 누르면 사라지게 됩니다.
왼쪽 상단에 지금 토익기출단어라고 나오는 부분을 누르면 위와 같이 여러 유형의 영어단어 목록이 나오고요. 자신이 원하는 목록을 선택하면 출력이 되어져 나옵니다.
초중고등학교, 토익, 토플, 수능, SSAT, SAT 관련단어 뿐만아니라 토익 문제가 나오게 할 수도 있으며 앞으로 꾸준히 업데이트가 되어 다양한 형태의 단어와 문제를 고를 수 있을 것으로 보입니다.
바로 오른쪽에 위치에 세줄 모양을 누르면 내가 선택한 유형의 단어목록이 쭉 나열되어 나타나집니다.
오른쪽 상단에 톱니바퀴모양을 누르면 설정화면으로 들어갈 수 있는데 각종 친구와의 공유 및 건의사항을 올릴 수 있으며 컬러테마 변경, 단어순서 설졍, 날짜 요일 시계 표시 여부, 뜻 함께보기 등 다양한 설정을 할 수 있습니다.
영국발음 지원 여부를 선택할 수도 있는데 다만 지원되는 영어단어 목록이 한정되어 있어 모든 유형의 단어에 지원되지 않는다는 점 알아두세요. 사용해본 결과 영어단어 어플 켜자마자 영단어를 만든 취지에 맞게 자동적으로 암기가 되어 좋았지만 다만 한가지 단어만 계속 출력되어 암기한 단어를 수동으로 넘겨야 하는 단점이 있었습니다. 화면을 On할 때마다 자동으로 단어가 넘어가게 하는 기능이 추가되었으면 더욱 좋은 영어단어 어플이 되지 않을까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