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CF모음/기타

레이퀸 Rayqueen 젖병소독기 CF 광고 20s

레이퀸 Rayqueen 젖병소독기 CF 광고 20s

 

칼과 도마를 끓는 물에 삶거나 부어서 소독해 쓰시고 계신가요? 플라스틱이나 삶지 못하는 주방요품은 어떻게 소독해서 쓰고 계십니까? 레이퀸 UV 살균소독기에 맞겨주시면 어떠한 제품이라도 99.9% 살균 및 소독해 세균번식이 최고인 한여름에도 위생적이고 깔끔하게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화이트&블랙, 화이트$레드, 레드, 민트, 핑크 다섯가지 컬러로 모던함과 러블리, 미니멀까지 모든 인테리어에 충족할 수 있는 컬러로 다양하게 준비되어 있습니다. 유아용품은 모두 러블리하다는 편견을 과감히 깨버린 다양한 컬러감을 직접 느껴보세요.

 

심플한 디자인에 컬러로만 포인트를 주어 어디에나 잘 어울리는 제품으로 인테리어 효과도 있답니다. 아기 젖병 뿐만아니라 자주 쓰는 유아용 식기부터 각종 주방용품과 아이들의 장난감, 손을 많이 타는 휴대폰이나 리모콘과 같은 다양한 생활용품까지 살균기에 넣고 살균해서 사용하시면 각종 집먼지 진드기와 세균으로 부터 아이는 물론 면역력이 약한 임산부나 연세가 지극하신 어르신들 까지 건강에 신경쓰는 남녀노소 누구에게나 필요한 제품입니다.

 

레이퀸 Rayqueen 젖병소독기는 오스람 6W 살균 램프 사용하였으며, 대장균, 포도상구균, 살모넬라균, 녹농균에 대한 기준 99.9%의 살균력을 공인 기관의 검정을 거쳤습니다. 습도와 살균효율은 반비례 합니다. 습도가 높을수록 살균력이 떨어지기 때문에 식약청에서도 자외선 살균기 사용시 건조후 살균을 권장하고 있고 레이퀸은 살균전 건조과정을 통하여 세균이 번식하기 쉬운 습한 환경을 건조한 환경으로 바꾸어 살균력을 높여 드리며 저온온품 건조방식으로 안심하고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