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CF모음/국산자동차

쌍용자동차 티볼리 여자편 CF 광고 15s

쌍용자동차 티볼리 여자편 CF 광고 15s

 

동급최초, 스포츠카에 주로 적용 되며 트렌디하고 세련된 운전석의 스타일을 완성시켜주는 D-cut 스티어링 휠!! 비정형 타원형태의 형상은 좋은 그립감을 선사할 뿐만 아니라 더 여유로운 무릎공간까지 확보해줍니다. 대형세단에 적용되는 고급 가죽으로 휠을 감싸 시작적 /촉각적 만족감을 높이며 열선을 동급 최초로 적용하여 겨울철에도 편안한 드라이빙을 약속합니다.

 

나만의 패션 컬러에 따라, 그날의 기분에 따라 내 마음대로 선택할 수 있는 나만의 컬러 레드/블루/스카이블루/옐로/화이트, 그리고 블랙 나만의 개성을 완성하는 6컬러 클러스터!! 또한, 조명을 완전히 끌 수있는 풀 오프(Full-Off)기능으로 야간 주행시 눈의 피로를 줄이고 안전한 주행을 돕습니다.

 

동급 최대 적재공간을 확보하여 레저활동의 범위를 확장!!경쟁모델에는 적재가 어려웠던 골프백을 3개까지 실을 수 있으며, 준중형 세단에서 제공하지 않는 2열 시트 풀 폴딩 기능으로 공간 활용성을 극대화하였습니다.

 

최초이자 최고로 태어나다 동급최초 7 에어백 커튼에어백, 사이드에어백, 운전석에어백, 동반석에어백 부터 운전자의 하체를 충돌로부터 막아주는 무릎에어백 까지 더해 고급세단에서 경험 할 수 있는 안전성을 더했습니다. 듀얼 프리텐셔너 시트벨트 & CLT(Clamping Locking Tongue) 충돌 시 시트벨트가 신속하고 단단하게 가슴과 골반부분을잡아 주어 상해를 최소화시켜 줍니다. 시트벨트의 골반부 하중이 가슴으로 전달되는 것을 차단시켜주는 CLT 벨트 시스템을 동급 최초로 적용하였습니다.

 

차체의 71.4%가 고장력 강판으로 이루어져 뒤틀림 없는 안정성과 한층 뛰어난 강성으로 충돌시 안전을 최대한 확보하였습니다. 주요 10개 부위에는 핫프레스포밍(Hot Press Forming)공법으로 초 고강력 강판을 사용하여 충돌 시 차체 변형을 최소해 탑승자의 안전을 확보합니다.

 

휴대폰 연동이 가능한 최첨단 IT 공간, HDMI 지원으로 선명한 7인치 컬러 디스플레이를 구현하여, 내비게이션 안내는 물론 다양한 컨텐츠를 더욱 생생하게 즐길 수 있습니다. 더불어 스마트 패드, 노트북 등 다양한 IT기기들을 센터콘솔과 글로브 박스등에 간편하게 수납할 수 있습니다.

 

쌍용자동차 티볼리의 공식 복합연비는 자동 6단 리터당 12km 이며, 수동 6단은 12.3km입니다. 티볼리 판매가격은 TX 수동 1,635만원, TX 자동 1,795만원, VX 1,995만원, LX 고급형 2,220만원, LX 최고급형 2,347만원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