쉐보레 NEW 2015 크루즈 CF 광고 30s
더욱 세련된 듀얼포트 그릴과 LED DRL 포지셔닝 램프 그리고 듀얼 스퀘어 테일램프와 크롬라인의 세련된 감성으로 완전히 새로워진 스타일! 터보 가솔린 엔진, 디젤 엔진 등의 다양한 엔진 라인업과 Gen II 6단 자동 변속기의 강력한 조화! 1.4리터 배기량의 컴팩트한 엔진임에도 최대 140마력의 출력을 발휘하는 ECO-TEC 터보엔진은 실제 운행시 가장 많이 사용하는 저RPM 영역에서 최대토크가 발휘되어 진정한 드라이빙의 쾌감을 체감할 수 있는 첨단 엔진입니다. 최첨단 2.0 VCDI 친환경 디젤엔진은 직접 분사방식의 엔진과 최첨단 가변형 터보차저 (VGT)를 적용하여 동급 최고의 성능을 완성하였고 매연 여과장치 (DPF)와 배기가스 저감장치 (EGR)를 장착하여 유로5 기준을 만족시켰습니다.
크랭크 샤프트와 연계하여 흡배기 시스템을 제어하는 밸브 타이밍 시스템으로 차량의 속도와 주행조건에 따라 흡배기 시스템의 밸브 개폐 시기를 필요에 따라 출력과 연비를 제어합니다. 기존 비틀림 강성을 그대로 유지하면서 약 6%의 중량 저감을 실현한 최신 크랭크 샤프트를 적용하여 출력증대와 연비향상을 실현하였습니다. 공기와 연료의 혼합비율을 매우 신속하게 감지하는 첨단 산소 센서를 적용하여 연료분사를 보다 연속적으로 최적하게 제어합니다. 오일과 냉각수의 통합 열 교환 시스템을 적용하여, 시동 초기에는 오일 온도를 빨리 올리고 고속에서는 오일 순환을 개선하여 엔진 내구성과 성능을 크게 개선하였습니다.
쉐보레 레이싱팀이 슈퍼레이스 챔피언십 최종 라운드에서 우승하며, 2014 시즌 종합우승을 거머쥐었습니다. 이로써 크루즈 터보 레이스카는 고배기량의 경쟁 모델들을 따돌리며 우월한 성능을 다시 한번 입증하였습니다. 전자식 차속 감응 파워스티어링은 고속에서의 코너링 및 핸들링이 탁월하고, 다이내믹한 핸들링을 도와주며 돌발적인 스티어링 휠의 움직임을 억제하여 직진주행 안전성을 높여줍니다. 또한, 저속과 주차 시에는 보다 가벼워진 스티어링 휠이 적은 힘으로도 쉽게 차를 움직여줍니다.
국내 도로 상황에 맞도록 설계된 고강성 전륜 맥퍼슨 스트러트 서스펜션으로 스티어링휠 떨림 방지는 물론, 충격 및 진동을 최소화하였습니다. 가스 주입 댐퍼를 적용한 리어 가스 쇽업소버와 튜블러 액슬 빔 (Axle Beam) 타입 컴파운드 크랭크 리어 서스펜션을 장착하여, 고속에서도 안정적인 주행이 가능합니다. 또한 4륜 디스크 브레이크 시스템을 적용하여 매우 우수한 제동성을 제공합니다. 후드 인슐레이션과 3중 구조 대시보드를 적용하였고, 바닥 흡.차음재 및 3중 구조 도어실링 등을 통해 소음을 최소화 하였습니다.
차량 판매가격은 1.8 가솔린 LS A/T 1,750만원부터 시작하여 1.4 가솔린 터보 LTZ A/T 2,155만원까지 있으며 옵션 추가에 따라 가격이 상승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