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경제,재테크

kt알뜰폰요금제 추천

kt알뜰폰요금제 추천

 

안녕하세요. 오늘은 케이티의 알뜰폰사인 KT M모바일의 LTE 알뜰폰 요금제에 대해서 알아볼까 합니다.  모바일 실용주의를 강조하는 KT 알뜰폰에서는 다양한 요금제를 출시하여 고객들로 부터 좋은 반응을 이끌어내고 있는데요. 오늘은 LTE, 3G, 선불 요금제 중 LTE 요금제에 대해서 상세히 파해쳐 보고자 합니다.

 

kt알뜰폰요금제kt알뜰폰요금제

 

kt알뜰폰요금제에서 처음으로 알아볼 요금제는 최근에 신규로 출시된 실용적인 데이터 제공LTE 단말결함 요금제 입니다. 이 요금제는 단말기를 약정으로 구입한 경우 선택할 수 있는 요금제로서 2만원도 안되는 기본료로 데이터 1.2기가를 제공하는 데이터 중심의 실용 요금제입니다. 음성과 문자보다는 데이터를 주로 사용하는 패턴을 가진 사용자에게 적합하다고 볼 수 있습니다.

 

이 상품에는 기본적으로 8,800원 상당의 올레 와이파이가 무료로 제공이 됩니다. 제일 저렴한 19,800원은 음성 40분, 문자 30분을 제공하며 데이터 1.2기가를 제공합니다.

 

kt알뜰폰요금제

 

kt알뜰폰요금제의 두번째 상품은 라이프/생활안심 요금제로서 웨딩, 돌, 칠순, 상조 등의 상조상품에 가입을 하면 매월 약정된 기본료를 할인해주는 상품입니다. 예를 들어 M라이프 275 상품에 가입을 하게 되면 매월 기본료 27,500원이 36개월 동안 할인이 되어 총 99만원 할인 혜택을 볼 수 있는 제품입니다.

 

이 상품은 상조상품 가입을 고려하고 계신분들이 고려할 만함 상품으로 좋은 라이프의 경우 3년 약정기간이 주어지므로 주의를 해야 합니다.

 

 

kt알뜰폰요금제추천

kt알뜰폰요금제 추천

kt알뜰폰요금제

 

kt알뜰폰요금제에서 가장 추천해드릴만함 요금제가 바로 음성,문자 기본제공되는 M데이터선택 USIM 300MB인데요. 이 경우 약정에 따라서 할인을 받을 수 있어 약정기간에 따라 더 저렴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모든 통신사를 통틀어서 음성, 문자 기본제공 요금제 중에서 가장 저렴한 요금으로 제공이 되고 있으며 약정기간을 선택할 수 있다는 점이 장점입니다.

 

 

 

실용유심요금제는 다른 통신사에서 제공하는 상품이 더 저렴한 것이 있을 수 있으므로 꼼꼼히 비교해서 선택을 하시길 바랍니다. 최저가는 아닌 것으로 보입니다.

 

kt알뜰요금제

 

kt알뜰폰요금제의 LTE제휴 상품으로서 해당 제휴업체의 포인트를 제공해주는 요금제입니다. 기프티쇼, 제주항공, 티머니 등의 매달 일정량이 제공되며 유심단독가입시오 단말결합가입시 제공되는 포인트에 차이가 있습니다.

 

kt알뜰요금제

kt알뜰요금제

kt알뜰폰요금제

 

LTE 단말 결합요금제는 요금폭탄 방지 요금제가 눈여결 볼만한데요. 기본 제공량인 25,000냥을 소진하면 자동으로 차단이 되는 요금제입니다. 기본 제공량을 소진하면 가입자 휴태폰으로 전용번호에 전화시 조회결과가 문자로 발송이 되며 충전을 통해 사용할 수 있는 요금제입니다.

 

6개월 기본료 면제 요금제는 언뜻보면 혜택이 많은 것처럼 보이나 약정기간 전체를 보자면 그닥 다른 통신사 상품보다 저렴하다고 볼 수 없으므로 반드시 다른 알뜰통신사 요금제와 비교를 하여 선택하시길 바랍니다.

 

[경제,재테크] - SKT 알뜰폰 요금제

[경제,재테크] - 우체국 알뜰폰 요금제 알아보기

[경제,재테크] - 알뜰폰 허브 요금제

[경제,재테크] - 알뜰폰 통신사 세종텔레콤 스노우맨

[경제,재테크] - 알뜰폰 통신사 종류 - 프리티 텔레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