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경제,재테크

a모바일요금제 에넥스텔레콤

a모바일요금제 에넥스텔레콤

 

안녕하세요. 오늘은 우체국 알뜰폰 요금제로 대박을 친 a모바일 요금제의 요금제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원래는 에넥스텔레콤의 사명을 가지고 있었으나 2년전쯤 a모바일로 사명을 변경하였죠. a모바일 요금제의 LTE 요금제는 크게 선택, 알뜰, 밀당, 실속, 망내, 프리로 구분이 됩니다. 그럼 LTE 데이터 선택 요금제부터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a모바일요금제a모바일요금제

 

a모바일요금제의 데이터 선택 요금제는 음성과 문자는 기본제공이 되지 않고 오직 데이터만 기본제공이 되는 요금제로서 데이터 양에 따라서 납부요금이 달라지게 됩니다. 가장 낮은 요금제의 A LTE 데이터 100M의 경우 데이터 100메가를 기본제공하며 기본료 1,100원입니다. 하지만 2년 약정을 하는 경우 1,100원의 할인을 받아 결국 매달 0원이 나와, 즉 무료로 사용을 할 수 있습니다.

 

음성과 문자의 사용량이 없거나 미미하고 데이터 사용량이 월 1기가 이하인 경우 고려해볼만한 요금제가 되겠습니다. 다만 약정기간 내에 해지를 할 경우 할인반환금이 발생되니 주의하셔야 합니다.

 

a모바일요금제

 

A모바일요금제 알뜰요금제는 무약정 요금제로서 음성과 문자, 데이터가 고루 제공이 되는 요금제로서 알뜰A LTE 슬림의 경우는 문자와 데이터가 제공되지 않습니다.

 

a모바일

 

a모바일요금제의 기본 밀당 요금제는 음성, 문자가 기본제공되며, 잔여 데이터는 밀고 당기기가 가능한 요금제로서 과거의 무제한 통화 요금제라고 보시면 됩니다 음성과 문자는 무제한으로 제공이 되며 데이터는 300메가부터 시작하여 10기가까지 제공이 됩니다.

 

전 통신사를 통틀어 이와 유사한 요금제 중에서 가장 저렴한 19,140원에 제공이 되고 있습니다.

 

a모바일요금제

 

a모바일요금제의 실속 교금제는 평생할인을 받을 수 있는 요금제로서 평소 사용패턴에 맞제 문자,음성,데이터를 고루 제공받아 사용할 수 있는 실속적인 요금제 입니다.

 

 

 

알뜰A LTE34의 경우 음성 160분, 문자200건, 데이터 750메가가 제공이 되며 알뜰할인 50%를 받아 18,700원에 사용을 할 수 있습니다. 무약정으로 가입기간 동안 평생 50%의 할인을 받을 수 있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에넥스텔레콤

 

a모바일요금제의 플러스 망내 요금제는 음성통화가 망내 기본으로 제공이 되는 알뜰한 요금제로서 KT 망내끼리 무료로 음성통화가 가능하며 문자는 무제한, 데이터는 750메가부터 2.5기가까지 기본 제공이 되고 있습니다.

 

a모바일요금제

a모바일요금제의 음성,데이터,문자가 기본으로 제공이 되는 기본 프리요금제는 앞서 설명드린 기본밀당 요금제에서 데이터를 늘린 요금제로서 음성과 문자는 기본 제공이 됩니다. 음성, 문자, 데이터 사용량이 많다면 고려해 볼 요금제가 되겠습니다.

 

[경제,재테크] - kt알뜰폰요금제 추천

[경제,재테크] - sk알뜰폰 요금제 LTE

[경제,재테크] - 헬로모바일 요금제 LTE

[경제,재테크] - 에넥스텔레콤 기본료0원 '바로유심' 요금제

[경제,재테크] - 우체국 알뜰폰 요금제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