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경제,재테크

kt 알뜰폰 요금제

kt 알뜰폰 요금제

 

날씨가 하루 하루 갈수록 무더워지고 있습니다. 6월 중순뿐이 되지 않았는데 벌써 늦여름 날씨처럼 30도를 넘나듭니다. 이럴 때 일수록 건강을 잘 챙겨야 겠죠. 오늘은 알뜰폰 통신사 중 KT의 알뜰폰인 KT M모바일의 LTE 요금제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SK이나 LG 유플러스 알뜰폰 통신사보다 비교적 저렴한 요금제를 선보이는 KT 알뜰폰이라 알뜰폰 가입을 고려하고 계신 분들은 주의 깊에 살펴보는게 좋습니다.

 

KT 알뜰폰 M모바일 LTE  신규 요금제

kt 알뜰폰 요금제 비교

 

최근에 KT 알뜰폰에서 새롭게 선보인 요금제로서 M라이프 275, M라이프 유심 36이 있습니다. 특징은 라이프케어 라는 상품에 가입을 하면 기본료가 할인이 되어 무료로 사용할 수 있다는 점이죠. 여기서 라이프케어 상품은 웨딩, 돌, 칠순, 상조 보험을 일켰는 것으로 월 납입금은 37,500원이며 140회에 걸쳐 5,250,000원을 납입하게 됩니다.

 

그러므로 만약 웨딩이나 돌, 칠순, 상조 보험에 가입할 계획이 있으신 분들은 한번 고려해봄직한 상품이라고 할 수 있겠습니다.

 

kt 알뜰폰 요금제 비교

 

라이프 요금제에 이어 새롭게 선보인 생활안심 요금제는 요금제 이용시 동부화제 보험 혜택 무료로 주어지는 요금제로서 상해보험과 결합된 요금제입니다. 상해사망, 상해후유장해, 골절진단비, 골절수술비, 화상진단비 등을 보장하고 보험가입금액은 5백만원에서 1백만원 사이입니다.

 

하지만 보장되는 내용과 가입금액은 너무 적어 차라리 따로 상해보험을 가입을 하는 것이 나을 수도 있으니 개인의 조건과 상황을 잘 비교해보고 가입하시길 바랍니다.

 

kt 알뜰폰 요금제 비교

 

새롭게 나온 추가회선 전용 요금제는 글자 그대로 기존 이용자가 추가적으로 회선을 추가할 때 가입할 수 있는 요금제로서 월 기본료가 3,300원으로 저렴한 대신 음성과 문자가 기본제공되지 않는 단점이 있습니다. 그러므로 수신 위주로 사용하는 회선을 추가한다면 고려해봄직한 요금제입니다.

 

 

기존 KT 알뜰폰 KT M모바일 LTE 요금제

 

kt 알뜰폰 요금제 비교kt 알뜰폰 요금제 비교

알뜰폰 요금제

알뜰폰 요금제 비교

 

기존의 KT M모바일의 요금제로서 음성, 문자, 데이터 제공량에 따라 월 기본료가 달라지게 됩니다. 가장 저렴한 실용USIM 0.9의 경우 음성 30분, 데이터가 700메가 제공이 되며 월 기본료는 9,790원입니다. 이전에 요금제에서 명칭만 변경이 되고 크게 달라진 점은 없습니다.

 

예전의 무제한 통화 요금제인 M데이터선택 USIM은 유무선 통화와 문자가 기본으로 제공이 되고 데이터에 따라 월기본료가 달라집니다. 청소년 요금제는 2개로서 2만원대의 월기본료를 나타내고 있습니다.

 

kt 알뜰폰

 

제휴 요금제의 기프티 요금제는 요금제 이용시 스타벅스, 파리빠게뜨, 메가박스, GS25 등에서 사용할 수 있는 기프티쇼 포인트 매월 제공하는 요금제입니다. 제주항공 요금제는 제주항공 포인트 및 회원등급 향상, 특가 프로모션 사전구매 혜택하는 제휴 요금제입니다.  티머니 요금제는 매월 모바일티머니 포인트를 적립해주는 요금제로서 편의점, 대형마트, 카페, 쇼핑몰, 대중교통 등에 사용할 수 있습니다.

 

kt 알뜰폰 요금제 비교

 

LTE 단말 결합 요금제에는 무분별한 요금 부과를 방지할 수 있는 요금폭탄 방지 요금제인 M 어른용 안심 24 요금제가 있으며 음성, 문자, 데이터 사용패턴에 맞춰 선택할 수 있는 요금제가 있습니다.

 

요금폭탄 방지 요금제의 경우 기본 제공되는 음성, 문자, 데이터를 소진하게 되면 자동 차단되게 됩니다.

 

kt 알뜰폰 요금제

kt 알뜰폰 요금제 비교

 

지금까지 KT 알뜰폰 요금제에 대해서 알아보았는데요. 신규로 선보인 라이프, 생활안심, 추가회선 전용 요금제 추가로 한층 더 선택의 폭이 넓어 졌습니다.

 

개인적으로 음성과 문자 사용이 주를 이룬다면 M데이터선택 요금제를 추천드리며 데이터를 주로 사용하는 사용자 또한 같은 요금제를 추천하는 바입니다. 그럼 다음 시간에는 KT 알뜰폰 요금제의 3G 요금제에 대해서 포스팅하도록 하겠습니다. 그럼 즐거운 하루되세요 ^^

 

[경제,재테크] - sk알뜰폰 요금제 LTE

[경제,재테크] - 우체국 알뜰폰 요금제 비교

[경제,재테크] - 이마트 알뜰폰 요금제

[경제,재테크] - 알뜰폰 통신사 종류 - 프리티 텔레콤